새마을금고 체크카드 분실신고 방법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를 분실하면 빠르게 분실신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카드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 신고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나,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MG더뱅킹)을 통해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 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래서 빠르게 신고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해서 바로 분실신고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인데, 사고신고 관련 문의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그래서 시간 상관없이 전화하셔서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 국내 : 1588-8801 / 1599-9000
  • 해외 : 82-2-2192-0200

 

▣ 새마을금고 지점 방문

근처에 있는 새마을금고에 직접 방문해서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해서 분실신고를 한다면 본인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 새마을금고 인터넷/모바일 뱅킹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 MG체크카드

인터넷 뱅킹으로 가서 MG체크카드 클릭 → 사고신고 → 분실/도난신고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모바일뱅킹 - MG더뱅킹 / 고객센터

모바일 뱅킹(MG더뱅킹)에서는 오른쪽 위 ≡를 클릭해서, 고객센터 → 체크카드 사고신고/재발급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하고, 체크카드를 찾았다면 고객센터, 방문, 인터넷뱅킹에서 해제가 가능하며, 신고 후 30일 이내에 해제가능합니다. 그리고 체크카드를 다시 발급 받았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는 사용불가입니다. 

 

그리고 체크카드가 있다면 카드 뒷면에 서명을 해야지만, 분실 후 도용 당했을 때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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