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설정 방법

지인이 전화를 했는데, 받지 못한다면 부재중으로 뜨게 되는데, 폰 알림바에 생성이 되거나, 전화 아이콘에 숫자로 1이 표시되어있습니다.

 

바쁜 와중에 폰에 온 알림을 다 보기가 어렵고, 부재중 전화가 왔는지 확인을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부재중 전화는 모두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어서, 바로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럼 부재중전화가 왔는데,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바로 알 수 있게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부재중 전화 표시 설정

제 폰은 갤럭시 노트8이라, 노트8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거의 동일하지만, 다른부분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다른것이 아니고 비슷하게 되어 있어서 다른 갤럭시 기종이라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설정 앱을 열어 알림을 선택합니다. 알림에 가면 최근에 알림 보낸 앱이 있는데, 모두보기를 선택합니다.

 

모두보기를 선택하고, 검색을 통해 전화를 입력했는데도 아무것도 뜨지 않는데, 최근에 알림 보낸앱을 전체로 변경하시고, 검색하시면 "전화"가 나옵니다.

 

전화를 클릭해서, 부재중전화를 선택합니다.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나오게 되는데, 알림 스타일을 팝업알림으로 변경하시고, 무음을 소리가 나게 알림음을 설정 해주시면, 부재중 전화가 오면 팝업으로 알려주고, 알림음이 울리게 됩니다.

 

저는 알림음은 설정하지 않았는데, 팝업알림만 해도 바로 눈에 보이기 때문에 팝업만 설정했습니다. 둘다 설정하는게 더 부재중 전화가 있다는것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