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킬링타임용 영화 추천

휴무 또는 주말에 밖에 나가기에는 좀 그렇고, 집에 있을려니 심심합니다. 그 심심함을 달래줄 영화 4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천하는 영화는 제가 직접 봤고, 재미있는 영화들로 골랐습니다. 보통 쉴 때 많이 보는데, 저는 일을 마치고 영화 한편 보는편인데, 조금 피곤한 상태에서 봤는데도 잠 들지 않고 끝까지 봤던 영화들입니다. 

 

킹 아서 : 제왕의 검

넷플릭스 - 킹아서:제왕의검

킹아서:제왕의검은 2017년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평점은 8.11입니다. 평점 7~8점 쯤 되면은 검증된? 영화라고도 볼 수 있죠. 

 

정말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 넷플릭스에 있길래 재미있게 봤습니다. 근데 연출인지 촬영기법인지는 몰라도 이거 때문에 조금 아쉬웠지만, 영화 스토리는 괜찮습니다. 시대배경은 중세시대 배경이며, 판타지 영화입니다. 

 

메이햄(mayhem)

넷플릭스 - 메이햄(mayhem)

메이햄(mayhem)은 2017년도에 제작되었고, 2021년에 개봉했습니다. 스티븐 연 배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이며, 워킹데드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뭐 볼까 고민하다가, 추천에 뜨길래 봤습니다. 더 퍼지 영화와 비슷한것 같기도 합니다.

 

 

회사 사람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회사는 봉쇄가 되고, 회사 건물안에서 직장상사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입니다. 우리가 살면서 스트레스를 받지만, 회사 내에서 받는 스트레스가 정말 큰데, 이 영화를 통해 대리만족이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질질 끈다는 느낌이 없어서, 킬링타임 영화로 좋습니다.

 

사탄의 베이비시터

넷플릭스 - 사탄의 베이비시터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이 영화를 알게 되서 봤는데, 여 주인공이 엄청 이뻐서 정말 집중을 했네요. 여기에 나온 여 주인공 메이햄 영화에서도 출연합니다. 

 

 

장르는 코믹 호러입니다. 근데 코미디가 주 장르인듯합니다. 영화는 1,2로 나와있습니다. 진짜 생각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사탄의 베이비시터 1과 사탄의 베이비시터-킬러퀸(2편) 둘다 넷플릭스에 있어서 연달아 볼 수 있고, 내용은 이어지다보니, 더 재밌는것 같습니다.

 

소림축구 / 쿵푸허슬

넷플릭스 - 소림축구
넷플릭스 - 쿵푸허슬

소림축구와 쿵푸허슬은 한번씩 봤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이 영화는 내용을 안 상태에서도 봐도 정말 재밌는 것 같습니다. 2000년도 쯤에 개봉한 영화라 CG인지 아닌지 구분은 가지만, 그걸 감안해도 정말 재미있고, 내용이 단순하다보니, 생각없이 보기 좋고, 시간 떼우기에도 좋은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