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설정 방법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필 비공개는 카카오톡 차단한 친구에게만 적용이 됩니다. 카톡 친구를 차단을 하더라도, 상대방은 나를 차단하지 않아서 나의 카카오톡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단은 내가 싫어서 했기 때문에, 그사람이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보지 못하게, 간단하게 설정만 해주시면 그사람은 나의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비공개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

비공개는 차단한 친구만 되니, 친구 관리 → 차단친구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차단친구 관리에 들어오면, 내가 차단한 친구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처음에는 메시지 차단만 되어있는데, 메시지 차단, 프로필 비공개를 체크해주시면, 그사람은 나의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보지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차단을 해도 차단된 사람은 나의 프로필과 상태메시지를 볼 수 있어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유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보이기 싫은분은 한번 차단친구 관리에 가서 확인해보고 비공개 설정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