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내가 달았던 댓글 삭제하기

페이스북 활동하면서 내가 달았던 댓글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을 하면서 댓글을 많이 달지는 않지만 가끔 댓글을 달기도 합니다. 근데 페이지 글에 댓글을 달면은 그 글에 누군가 댓글을 달면 알림이 계속 울리게 됩니다. 

 

누군가가 댓글을 쓰면 계속 울리다보니, 엄청 짜증나서 댓글을 지울려고 하니, 어떤 글인지 몰라서 그냥 놔두실텐데 프로필 설정에서 바로 내가 쓴 댓글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삭제

먼저 페이스북 본인 프로필로 오셔서, 점3개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설정으로 가게됩니다.

 

프로필설정에서 활동로그를 클릭하면 태그, 정보, 활동기록을 볼 수 있는곳입니다. 댓글 삭제는 활동 클릭 후 댓글로 들어가주세요.

 

댓글로 가면은 내가 작성한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첵 삭제를 하고 싶을때는 모두 선택하시고, 아래에 삭제를 눌러서 전체삭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2개 정도 삭제하고 싶다면, 삭제할 게시글 옆 점3개를 누르고 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천글

페이스북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하기

 

페이스북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하기

페이스북을 활동하면서 누른 좋아요 취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게시글이 마음에 들거나 하면 좋아요를 누르게 되는데, 실수로 잘못 누른 경우도 있습니다. 방금 누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