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방법

벨소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벨소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으로 제공 하는 벨소리 말고 내가 원하는 벨소리를 만들어서 설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앱이 필요하지 않고, 간편하게 원하는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벨소리 만들기

벨소리 만들기와 벨소리 설정은 설정 → 소리 및 진동 → 벨소리 순서대로 클릭해서 와주세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벨소리가 나와있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벨소리를 만들거니, 오른쪽 위 "+" 모양을 눌러주세요.

 

 벨소리 만드는 방법은 알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기본 벨소리 사용하다가, 4년째 들으니 질려서 저도 바꿨습니다. +를 누르고 오면 폰안에 음악 목록이 나옵니다. 만약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면 폰에 음악을 받으셔야 합니다.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면 노래를 선택하고, 완료를 누르시면 완성입니다. 자동으로 하이라이트 재생 부분을 재생을 해서, 따로 편집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만약 노래의 앞부분이 마음에 든다면은 하이라이트 재생을 끄고,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 다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비의 깡 노래 앞부분이 좋아서, 하이라이트 재생 버튼을 끄고 만들었습니다.

 

내가 원하는 노래로 벨소리를 만들었다면, 자동으로 그 만든 벨소리가 설정이 됩니다. 그리고 잘 되었는지 벨소리를 눌러서 확인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내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폰 배터리의 수명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터리는 사용할수록 성능 떨어지게 됩니다. 성능이 떨어지면 잠깐 폰을 만져도 빨리 배터리 소모가 됩

diaryrecord.tistory.com

갤럭시 글씨체 변경 방법과 글씨체 다운로드 방법

 

갤럭시 글씨체 변경 방법과 글씨체 다운로드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 글씨체 변경 방법과 글씨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때까지 갤럭시 폰만 사용해왔고, 폰을 바꿀때마다 계속 쓰던 글씨체를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습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