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팅 한번에 읽음 처리 방법 - 모두 읽음

카카오톡 사용할 때, 읽지 않는 내용은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인들과 카톡은 대부분 읽고 답을 해주지만, 광고나 오픈채팅방 등은 귀찮아서 읽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숫자가 표시 되어 있다보니, 거슬려서 바로 들어갔다가 나가는 경우가 있는데 1~2개의 방 정도는 금방하는데, 너무 많이 쌓여있으면 들어갔다가 바로 나가는것 조차 귀찮습니다. 일일이 할 필요없이 한번에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방 한번에 읽기

카카오톡을 읽지 않으면 이렇게 숫자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지인들이 보낸 메시지는 읽고 답을 보내지만, 광고나 카카오페이, 카카오톡 로그인 등의 카톡은 읽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한번에 모두 읽음 처리하기 위해서는 채팅 목록에서 설정 → 편집을 눌러서 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누르게 되면 아래에 모두읽음과 나가기가 있습니다.

 

모두읽음을 클릭하게 되면, 내가 읽지 않은 메시지는 한번에 모두 읽음 처리가 되며, 나가기는 사용하지 않는 채팅방을 선택하고 나가기를 누르면 여러개의 불필요한 채팅방을 나갈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몰랐을 때는 일일이 채팅방에서 나가거나, 읽기를 했었는데 간단하게 한번에 처리가 되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카카오톡 게임 메시지 차단 방법

 

카카오톡 게임 메시지 차단 방법

한번쯤은 카카오톡 게임 메세지를 받은적 있을겁니다. 게임 초대 메시지나, 하트선물 등의 카톡을 받을셨을텐데 이런 카톡이 와도 알람이 울립니다. 알람이 울려서, 확인해보니 친구, 지인이 보

diaryrecord.tistory.com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방 나가기 대화내용 삭제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방 나가기 대화내용 삭제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폰에 있는 사진을 컴퓨터로 옮길 때나,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메모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와의 채팅으로 사진이나, 영상, 문서파일 등을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