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차단 및 차단 확인 및 해제 방법

SNS에 일상이나,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게시물을 올려서 소통을 하지만, 내가 올리는 게시물을 친구 거나, 친구가 아니어도 공개범위에 따라 모두 보고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보여주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차단을 하게 되면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럼 페이스북 친구 차단 및 차단 확인,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친구 차단 방법

모바일, PC로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는데, 모바일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PC와 크게 차이 없기 때문에 금방 적용할 수 있습니다.

 

차단할 사람의 프로필로 들어가서, …를 눌러 차단을 클릭합니다. 

 

한 번 더 차단을 누르면, 차단이 적용됩니다. 차단을 하게 되면 친구 사이가 끊어져 버리며, 내 게시물이나, 태그, 대화, 친구 추가, 이벤트 또는 그룹 초대는 할 수 없게 됩니다.

 

페이스북 친구 차단 확인 및 해제

차단한 친구 확인과 해제는 3줄메뉴(≡) → 설정 → 차단한 사람을 클릭합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차단한 사람 목록을 볼 수 있으며, 해제는 사람 옆 차단 해제 버튼을 누르면 차단 해제가 되며, 다시 차단을 하려면 48시간 지난 후 다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차단 해제하면, 해제된 사람이 다시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으며, 메시지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단하기 전 서로 태그 한 내역이 복원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하기

 

페이스북 내가 누른 좋아요 취소 하기

페이스북을 활동하면서 누른 좋아요 취소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온 게시글이 마음에 들거나 하면 좋아요를 누르게 되는데, 실수로 잘못 누른 경우도 있습니다. 방금 누

diaryrecord.tistory.com

페이스북 내가 달았던 댓글 삭제하기

 

페이스북 내가 달았던 댓글 삭제하기

페이스북 활동하면서 내가 달았던 댓글 삭제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을 하면서 댓글을 많이 달지는 않지만 가끔 댓글을 달기도 합니다. 근데 페이지 글에 댓글을 달면은 그 글에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