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프로그램 없이 한글 문서 편집 방법

한글 프로그램 없어도, 뷰어 프로그램이 있어서 쉽게 한글 문서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지만, 편집을 할려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를 해서 편집을 합니다. 

 

대부분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한글 프로그램이 깔려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한글 문서를 열어 볼 수 있고, 따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한글 프로그램 없이 한글 문서 편집

말랑말랑 한컴 스페이스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서,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봐야하는 한글 파일 또는 편집해야 된다면, 업로드를 클릭하시고, 해당 파일을 올려주시면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한글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면 새로만들기를 클릭해서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한글 문서를 파일 올리면, 해당 페이지 최근문서에 올린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서를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편집을 누르면 web 편집 또는 한컴오피스 편집이 나오는데, WEB편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편집을 다 하고, 다운로드는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또는 PDF를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작업을 다 못하고 꺼야 된다면, 저장하기를 누르시면 작성한 내용까지는 저장도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