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알람 소리 변경 방법

아침에 일어나기 위해서나, 무엇을 시작할 시간을 알기 위해서나 다양한 이유로 알람을 설정을 합니다. 보통 대부분 사람들은 갤럭시에서 기본 제공하는 알람 소리로 사용 하고 있는데,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나 소리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매번 똑같은 소리로 알람을 맞추다보니, 소리가 익숙해서 그런지 소리를 못 듣는 경우가 있어서 자주 바꾸기도 합니다. 소리 바꾸는 방법은 알람마다 소리를 다르게 할 수 있고, 본인이 자주 듣고 있는 음악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알람 소리 변경

알람을 설정할 때 소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간 설정을 하고, 변경하기 위해선느 알람음을 클릭합니다.

 

벨소리를 선택하시면,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소리 중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 "+" 버튼을 누르시면 음악 플레이어 목록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알람음으로 설정하고 싶은 선택하시고 완료를 클릭하시면 벨소리가 추가됩니다. 이렇게 음악을 추가하면 하이라이트 부분부터 나오게 됩니다.

 

바로 선택한 노래로 알람음으로 설정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알람 설정의 알람음을 변경할 때에도 똑같이 들어가서 추가한 벨소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새로운 소리를 추가하고 싶다면 위에처럼 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