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자동이체 설정 및 해지 방법

카카오페이를 이용하고 있고, 매달 이체를 하는 경우에는 일일이 하지 않아도, 예약송금 설정만 하면 자동이체가 되게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앱이 있는데,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카카오페이 예약송금(자동이체) 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자동이체 설정 및 해제

예약송금을 설정하면, 예약한 날에 이체가 될텐데, 9:00~18:00 사이에 이체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잔액이 부족해서 처음에 실패하게 되면, 시간안에 또 진행이 됩니다.

 

 

예약송금 실패를 했을 경우, 다음날에 다시 실행되지 않으니, 직접 이체를 해야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 충전 잔액이 부족하면 연결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이 되며, 둘 다 부족한 경우에는 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카카오톡에서 더보기(…)를 누르고, PAY로 와서 전체 → 예약 송금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페이 예약송금 등록

"+"를 눌러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받는 사람의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날짜와 금액, 부족한 경우에 충전계좌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목적도 선택해주시고, 등록하기를 누르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언제까지 이체가 되게끔 설정이 가능하며, 종료일 없이 계속 이체도 가능합니다.

 

설정한 예약송금 삭제 방법은 똑같이 전체 → 예약송금으로 와서, 등록된 예약송금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위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