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크모드 설정 방법

다크모드는 눈의 피로감을 낮춰주기 위해서 많이 설정을 합니다. 저도 안구건조증도 있고, 컴퓨터로 많은 작업들을 하다보니, 쉽게 눈이 피로해져서, 힘들때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앱을 설치할 때 이용해서 그런지 많이 사용하는 앱은 아니지만, 가끔 이용하기 때문에, 다크모드로 된 앱을 이용하다가, 갑자기 밝은 화면이면은 눈 부시는게 있어서 설정을 했습니다. 그럼 어떻게 다크모드 설정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크모드 설정

플레이스토어 앱을 열어, 본인 계정 프로필 눌러, 설정을 클릭합니다. 

 

플레이스토어-테마변경

설정에가서 일반 → 테마를 눌러서, 어둡게로 변경하시면 플레이스토어 앱 다크모드 설정이 됩니다.

 

다크모드-적용

밝은 화면이 보기에는 좋지만, 눈이 빨리 피로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크모드로 설정을 하여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안구건조증이 있다면은 필수로 다크모드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별 효과가 없을 줄 알았는데, 자주 사용하는 앱들을 다크모드 설정해서 사용하는데 평소보다 눈이 덜 피로하다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네이버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

 

네이버 앱 다크모드 설정 방법

네이버 앱 다크모드 기능이 추가된것 같네요. 전에는 네이버 앱 다크모드를 할려면 폰 전체를 다크모드 또는 야간모드로 설정을 해서 네이버 앱을 다크모드로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네이버 앱

diaryrecord.tistory.com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설정 방법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설정 방법

인스타그램 다크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크모드로 해서 사용하는 이유는 밝은 빛이 눈 건강에 해가 되기도 하고, 잠을 자는데에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크모드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