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 방법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있습니다. 대형마트에 갈려고 하니, 자취를 하고 있어 굳이 갈 필요 없어서, 롯데슈퍼 같은 규모의 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제대로 알지 못해 갔다가 헛걸음을 한적이 많습니다. 그 뒤로부터는 휴무가 언제인지 무조건 확인하고 출발을 합니다. 롯데마트는 매장별로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미리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롯데슈퍼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

네이버지도나, 카카오지도에 롯데슈퍼라고 검색하시면, 가까운 매장과 함께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적히지 않은 매장들도 있는데, 전화번호가 있어 지금 현재 영업을 하고 있냐고 물어보시면 됩니다. 

 

 

롯데프레시 홈페이지에서 매장별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적히지 않는게 많아서, 위의 방법을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시/도 선택, 시/군/구 선택을 하여, 내가 갈려고 하는 롯데슈퍼 매장 이름을 클릭하면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별로 휴무일이 다 달라서, 휴무일이 언제인지 모를 때 들어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슈퍼프레시 : 롯데슈퍼프레시 (lotteon.com)

 

롯데슈퍼프레시 : 롯데슈퍼프레시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www.lotteon.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