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 - hwp파일 열기

회사나 집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데, 한컴오피스와 ms오피스 중 ms오피스를 더 많이 사용을 합니다. 그래서 ms오피스만 설치를 해서 사용하실텐데, 가끔 hwp 한글 파일 열어볼 때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지 않아 열어볼 수 없습니다. 파일 확인을 할려면 한컴오피스를 구매하거나 한글 hwp 뷰어를 설치를 해서 봐야합니다. 

 

한글 뷰어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있지만, 정식 한글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한글 뷰어 프로그램은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와서, 다운로드 자료실에가면 뷰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용과 기업용이 있는데, 기업용은 기업에서 사용할려고 하는 경우 별도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기업용을 누르면 이 창이 나오는데, 기입란에 다 입력하시고,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반용은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를 통해서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한쇼, 한셀등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체크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다 되는데 한 5분정도 걸린듯 하네요. 설치가 다 완료되고 난뒤 실행을 화면 사진과 동일한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볼려고 하는 파일을 찾아 열기를 누르시면 해당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한글 뷰어 무료 다운로드였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PDF파일을 사용을 하는데, 관공서 또는 기관, 학교 등에서 hwp파일을 이용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한글 뷰어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에서 무료로 설치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세요.

 

그리고 뷰어는 보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편집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컴오피스를 구매를 하시거나 체험판을 다운 받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한글과 컴퓨터 무료 다운받기 - 30일 체험판

 

한글과 컴퓨터 무료 다운받기 - 30일 체험판

문서 작업을 할 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한컴오피스를 이용합니다. 둘다 유료프로그램이다보니,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많이 사용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만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

diary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