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 한글파일로 변환 방법 -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가능

PDF파일은 호환성도 좋고, 파일 내용을 보기에도 편합니다. 하지만 PDF파일을 수정하는것은 어렵습니다.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파일이다 보니,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글 파일로 편집을 하기 위해서는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먼저 변환을 해야 됩니다. 변환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변환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실텐데,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서 정말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파일 한글파일로 변환

ALLINPDF 사이트에서 쉽게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 가능합니다. 바로 변역이 되서, 한글로 적혀있지만 영문으로도 나올 수 있습니다.

 

 

언어는 오른쪽 위에서 영어 → 한국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많은 메뉴가 있는데, PDF 변환 또는 PDF 컨버터를 클릭해주세요.

 

파일선택을 눌러서, 한글파일로 변환할 PDF파일을 드래그 또는 선택해주세요.

 

어떤 파일로 바꿀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글 파일은 확장자가 HWP이니, HWP를 체크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글파일뿐만 아니라 jpg, ppt, gif, 엑셀 등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문서 내용에 따라 작업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좀 짧은 pdf여서 금방 완료가 되었습니다.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 않아도, 정말 몇초도 안걸리고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등의 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해서 자주 이용할듯 싶네요.

 

그리고 알PDF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쉽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변환할 때마다 사이트를 여는게 귀찮다면 알PDF 프로그램 설치해서 사용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allinpdf.com/

 

Allinpdf - Free Online PDF Converter

Allinpdf is a free online PDF conversion service. PDF Combine, PDF Split, PDF Rotate, PDF Compress, DOC to PDF, PPT to PDF, XLS to PDF, Webpage to PDF.

allinpdf.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